보홀자유여행 보홀 알로나비치 마사지 추천 반젠타이마사지 BAAN ZEN THAI


저는 지금까지 해외여행을 오로지 자유여행으로만 다녔어서 부모님 은퇴 기념으로 유럽여행을 기획했을 때 자유여행과 패키지여행 사이에서 정말 많은 고민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여러 블로그 후기와 여행사 별 상품을 비교한 끝에 노랑풍선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아프리카를 신혼여행지로 택한 이유는 사실 별게 없었다. 남들이 많이 가는 곳은 그냥 피하고 싶었고, 광활한 자연이 있는 비교적 미지의 세계인 곳이 끌렸다. 남편의 주장처럼 피곤한 결혼 준비가 끝났으니, 휴양지인 몰디브를 가는 게 맞는 건가 나도 좀 헷갈렸다.


치앙마이는 태국 방콕보다도 물가가 저렴해서 하루에 한 번씩 마사지받아도 큰 부담이 없다. 평균적인 치앙마이 마사지 가격은 발마사지 250밧, 타이마사지 300밧 정도이다. 오늘 소개하는 티라 마사지는 치앙마이 가서 처음 받았던 마사지샵이고 머물던 숙소가 도보 2분거리에 있는 키리호텔이어서 편하게 자주 왔다 갔다 했다. 가격도 올드타운 내 마사지에 비해서는 50밧 정도 저렴한 편.


원래 이렇게 유명한 곳보다 그냥 동네 가까운 곳을 가는 것을 선호하는데 짬 푸한 길을 걷는 트래킹을 살짝 해보고 싶었기 때문에 겸사겸사 예약을 진행했습니다. 카르사스파는 일단 야외에서 받는 마사지라는 점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마사지 자체의 만족도보다는 매장 분위기가 좀 고급스럽습니다. 마사지는 크게 특별한 점이 있거나 특별히 나쁜 점이 있지도 않습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Asia Herb Association이라는 마사지샵인데 주로 일본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곳입니다. 제가 여기 처음 방문했을 때는 2012년도였는데 이때 "One day spa & massage"라는 6시간짜리 시술을 받고 너무나도 만족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전 날 저녁에 방문해서다음 날 2인 90분 마사지를 예약하고보증금으로 500페소 내고 왔어요. 지금까지 서울 스파 TOP 10을 엄선하여 살펴보았는데요! 듣기만 해도 벌써 심신에 안정이 찾아오는 것만 같은 고급스럽고 편안한 서비스들이 이렇게나 많았다니, 저도 다시 한 번 놀랐습니다. 시그니처 트리트먼트의 경우, 퓨리파잉 익스피리언스 49만원, 웰니스 밸런싱 리트리트 41만원, 로맨틱 리트리트 49만원. 페이셜 컬렉션의 경우, 세컨 스킨 55~61만 6천원, 스킨 인스턴트 28만 5천원~43만원, 플럼 앤 샤인 21~29만원, 너리싱 브라이트니스 21만원.


주변에는 명보주유소가 있으며, 신기시장 방향으로 100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후식도 미리 선택할 수 있었는데 다른 곳보다 다양하네? 대부분 차나 추가로 과일 정도를 내오는데 커피와 미숫가루, 주스가 음료 선택사항이고 추가로 쿠키와 과일중에서 선택할 수 있었다. 진정에 좋은 라벤더, 알싸하고 시원한 페퍼민트, 자연 풀향의 유칼립투스. 저녁에 마사지를 받으면 잔향을 느끼며 숙면을 취할 수 있으니 취향에 맞는 향을 고르는 게 좋다.


특히 몸의 통증이 있거나 피로한 상태를 해소하고 싶은 분들에게 이곳의 서비스를 추천합니다. 전신지압의 경우 60,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부분지압은 36,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비교적 합리적이며, 효과적인 지압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사지볼이 작동하는 동안 올바른 위치에서 작동될 수 있도록 조작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만 헤리티지 스파의 많은 스태프들이 한국어를 구사할 수 있어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마사지샵입니다. 강남 타이 마사지는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어, 만 20세 이상의 고객들만 입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사지를 받은 후에 편안히 쉬어갈 수 있도록 수면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길을 가다가 로컬 마사지샵을 발견하셔서 들어가고 싶은 마음이 드신다면 꼭 구글맵으로 평점을 찾아보고 들어가시길 추천드립니다. 관광지에 위치한 마사지샵들은 비싸긴 해도 수준 있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뭉치고는 건전한 샵을 통해 누구나 마음 편한 힐링문화를 만들어나갑니다.뭉치고는 서비스정보중개자이며 서비스제공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뭉치고는 서비스정보 및 이용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부터 구엘 공원까지 안토니 가우디의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걸작을 발견하며 3일간의 바르셀로나 여행을 떠나보세요. 바르셀로나에서 가우디의 최고의 작품을 탐험하는 최고의 여행 가이드입니다. 전문가 가이드와 함께 필라델피아 국제공항(PHL)의 비밀을 풀어보세요.


청주힐링타이는 청주시 서원구 월평로 4에 위치한 업체로, 체계적인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만족을 드리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역시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으며, 최고의 경력과 실력을 가진 마사지사가 상주하여 연중무휴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청주시에 위치한 수타이테라피는 흥덕구 풍년로 148-1에 위치해 있습니다. 수타이테라피는 고객들을 최고의 서비스로 모시고 있으며, 다양한 마사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온시 스파의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쾌적화며, 스태프들은 매우 친절하며 전문적으로 잘 교육되어 있습니다. 저는 베트남 여행을 오면 꼭 마사지를 받으면서 여행을 하는 스타일입니다. 청주시에 위치한 황실바디앤풋샵은 최고 시설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마사지 업체입니다.


콴 스파는 발리섬에서 영감을 받은 인테리어에 어두운 색상이 진정 효과를 높여주는 아름다운 공간이다. 전통 타이 마사지와 스웨덴식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아로마테라피 등을 모두 한곳에서 받을 수 있다. 이곳만의 독특한 프로그램으로는 전신 포도 추출물 스크럽을 추천한다. 콴 스파는 방콕의 주요 럭셔리 호텔 스파 중에서도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하므로 경제성을 중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여행자에게 제격이다. 오아시스 스파는 현대와 전통의 조화를 강조하는 마사지샵 체인이다. 고대의 타이 마사지 기술과 더불어 현지에서 재배된 약초를 사용한 아로마테라피도 체험할 수 있다.

오피쓰 주소 오피쓰 접속 오피쓰 ops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